니오(NYSE:NIO)의 주가가 자사 서브브랜드 파이어플라이의 긍정적 소식과 선카 테크놀로지 그룹(NASDAQ:SDA)과의 협력 강화에도 불구하고 수요일 하락세를 보였다. 파이어플라이는 자사의 특별판 전기차 '노매딕 마이야르 에디션'이 출시 30시간 만에 완판되며 소형 전기차에 대한 강력한 소비자 수요를 입증했다. 파이어플라이의 대니얼 진 사장은 자신의 위챗 프로필을 통해 이 성과를 공유하며 구매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세계 최고의 소형차'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고 CnEVPost가 보도했다. 파이어플라이는 8월 25일 333대 한정으로 노매딕 마이야르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주문 즉시 배송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선카 테크놀로지 그룹은 2020년부터 이어온 니오와의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했다. 중국의 클라우드 기반 B2B 자동차 보험 서비스로 알려진 이 회사는 니오 운전자들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선카는 2023년 말 안지 클라우드 서비스 센터를 업그레이드했으며, 인공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