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5달러 이하 식료품 공세...가격 경쟁력 강화 나서
2025-10-03 01:51:52
관세와 인플레이션으로 가격에 민감해진 소비자들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에서 아마존닷컴이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주요 내용
며칠 또는 그 이하의 시간 내에 상품을 가정으로 배송하는 이커머스 비즈니스 모델로 유명한 아마존이 5달러 이하 상품 확대에 나섰다.
아마존은 최근 아마존 프레시와 해피벨리 등 기존 브랜드의 상품들을 통합한 자체 식품 브랜드 '아마존 그로서리'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아마존 그로서리는 우유, 농산물, 육류, 스낵, 음료, 제빵 재료, 해산물 등 1,000개 이상의 식품을 제공한다. 아마존 프레시 상품 대부분이 5달러 미만으로 책정됐다.
아마존은 또한 시나몬롤, 피자 도우, 생수, 레모네이드 등 이전에 없던 새로운 상품들도 아마존 그로서리 브랜드로 출시한다.
아마존 월드와이드 그로서리 스토어의 제이슨 뷰첼 부사장은 "아마존 그로서리를 통해 고객들이 기대하는 품질과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더 쉽게 다양한 자체 식품을 발견하고 쇼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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