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랫폼스(NASDAQ:META)의 인스타그램이 미국 내 광고 수익의 50%를 차지할 잠재력이 있다고 블룸버그가 이마케터의 추정치를 인용해 보도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의 미국 광고 수익은 2025년에 32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2024년 대비 24% 이상 증가한 수치로, 단편 동영상 제품인 릴스의 인기에 힘입은 것이다. 현재 이 동영상 공유 앱의 미국 사용자 수는 1억4800만 명을 넘어섰다. 블룸버그가 인용한 법원 제출 자료에 따르면, 2022년 초 인스타그램은 메타 글로벌 사업의 30% 가까이를 차지했다. 이는 2021년 27%에서 증가한 수치다. 릴스는 바이트댄스의 틱톡과 알파벳(NASDAQ:GOOG)(NASDAQ:GOOGL)의 유튜브 쇼츠와 경쟁하고 있다. 이마케터의 재스민 엔버그에 따르면, 메타의 동영상 콘텐츠 중심 전략이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사용자들은 인스타그램 사용 시간의 67% 가까이를 동영상 시청에 할애하고 있다. 틱톡 금지 조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