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NASDAQ:AMZN)이 화요일 인공지능 기반 시각 검색 기능을 강화한 '렌즈 라이브'를 출시했다. 미국 소비자들은 이제 실시간으로 제품을 스캔하고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실시간 스캔 기술 도입 이 새로운 기능은 기존 아마존 렌즈 도구를 개선한 것으로, 사용자가 실제 제품을 카메라로 비추면 즉시 제품을 인식한다. 렌즈 라이브는 화면 하단에 스와이프 가능한 캐러셀 형태로 일치하는 제품을 표시해 정적 이미지를 촬영할 필요가 없다. 아마존 스토어 기초 AI 부문 부사장 겸 수석 과학자인 트리슐 칠림비는 "렌즈 라이브는 제품을 즉시 스캔하고 스와이프 가능한 캐러셀에 실시간으로 일치하는 제품을 표시해 원하는 제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도구는 AWS가 관리하는 아마존 오픈서치와 아마존 세이지메이커 서비스를 통해 작동하며, 즉각적인 제품 식별을 위해 대규모 머신러닝 모델을 배포한다. 루퍼스 통합으로 스마트 쇼핑 강화 아마존은 AI 쇼핑 어시스턴트 루퍼스를 렌즈 라이브에 통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