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NYSE:CRM) 주가가 목요일 상승세를 보였다. 이는 회사가 인포매티카를 제외한 2030 회계연도 장기 매출 목표를 600억 달러 이상으로 설정하면서다. 이는 2026 회계연도부터 2030 회계연도까지 연평균 10% 이상의 유기적 성장을 의미한다. 세일즈포스는 또한 '2030 회계연도까지 50'이라는 수익성 성장 프레임워크를 도입했다. 이는 2030 회계연도까지 구독 및 지원 사업의 불변 통화 기준 성장률과 조정 영업이익률의 합계를 50%까지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드림포스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세일즈포스는 수익성 성장 프레임워크, 제품 혁신, 효율적인 영업 확장을 위한 최적화된 시장 진출 전략을 통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고객 성공을 재정의하고 소비와 신규 평균 주문 가치를 높일 계획이다. 세일즈포스는 데이터와 AI 부문에서 강력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분기 매출이 12억 달러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120% 증가했다. 에..............................................................................................................................................................................................................................................................................................................................................................................................................................................................................................................................................................................................................................................................................................................................................................................................................